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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레드 풀

- 커널 오브젝트는 생성과 소멸에 많은 리소스가 필요해 부담스러울 수 있음

- 쓰레드는 일반 커널 오브젝트 생성보다 더 부담스러울 수 있고 생성하는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음

- 처리해야 할 일이 동시에 처리되는 것이 아니면 그 일의 개수만큼 쓰레드를 생성하지 않고 최소로 쓰레드를 생성하여 처리하는 것이 효율적임

- 한번에 최대로 요구되는 일의 개수만큼 쓰레드를 생성하고 풀에 저장하고 일이 들어오면 그 일의 개수만큼 쓰레드를 꺼내서 할당해주고 끝나면 반환을 받아 다시 풀에 넣어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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