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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스터디 정리 및 공부용으로 정리하려고 합니다.

 

책은 한빛 미디어의 뇌를 자극하는 윈도우즈 시스템 프로그래밍 유튜브 강좌를 보고 공부 및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뇌를 자극하는 윈도우즈 시스템 프로그래밍

이 책은 거의 모든 개발자가 궁금해 하면서도 또한 상당히 어려워하는 컴퓨터 구조, 운영체제, 시스템 프로그래밍의 내용 중 꼭 필요한 부분만 간추려서 담았다. 컴퓨터 구조와 운영체제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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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를 자극하는 윈도우즈 시스템 프로그래밍 - YouTu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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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컴퓨터 구조에 대한 첫 번째 이야기(1)
  2. 컴퓨터 구조에 대한 첫 번째 이야기(2)
  3. 아스키코드 vs 유니코드(1)
  4. 아스키코드 vs 유니코드(2)
  5. 64비트 기반 프로그래밍(1)
  6. 64비트 기반 프로그래밍(2)
  7. 컴퓨터 구조에 대한 두 번째 이야기(1)
  8. 컴퓨터 구조에 대한 두 번째 이야기(2)
  9. 컴퓨터 구조에 대한 두 번째 이야기(3)
  10. 컴퓨터 구조에 대한 두 번째 이야기(4)
  11. 프로세스 생성과 소멸(1)
  12. 프로세스 생성과 소멸(2)
  13. 커널 오브젝트와 핸들(1)
  14. 커널 오브젝트와 핸들(2)
  15. 커널 오브젝트와 핸들(3)
  16. 커널 오브젝트와 핸들(4)
  17. 프로세스간 통신(1)
  18. 프로세스간 통신(2)
  19. 프로세스간 통신2(1)
  20. 프로세스간 통신2(2)
  21. 프로세스간 통신2(3)
  22. 스케줄링 알고리즘과 우선순위(1)
  23. 스케줄링 알고리즘과 우선순위(2)
  24. 컴퓨터 구조에 대한 세 번째 이야기(1)
  25. 컴퓨터 구조에 대한 세 번째 이야기(2)
  26. 컴퓨터 구조에 대한 세 번째 이야기(3)
  27. 쓰레드의 이해(1)
  28. 쓰레드의 이해(2)
  29. 쓰레드의 이해(3)
  30. 쓰레드의 이해(4)
  31. 쓰레드의 이해(5)
  32. 쓰레드의 생성과 소멸(1)
  33. 쓰레드의 생성과 소멸(2)
  34. 쓰레드의 생성과 소멸(3)
  35. 쓰레드 동기화 기법1(1)
  36. 쓰레드 동기화 기법1(2)
  37. 쓰레드 동기화 기법1(3)
  38. 쓰레드 동기화 기법1(4)
  39. 쓰레드 동기화 기법2(1)
  40. 쓰레드 동기화 기법2(2)
  41. 쓰레드 동기화 기법2(3)
  42. 쓰레드 풀링(1)
  43. 쓰레드 풀링(2)
  44. 컴퓨터 구조에 대한 네 번째 이야기(1)
  45. 컴퓨터 구조에 대한 네 번째 이야기(2)
  46. 컴퓨터 구조에 대한 네 번째 이야기(3)
  47. 컴퓨터 구조에 대한 네 번째 이야기(4)
  48. 구조적 예외처리(SEH) 기법(1)
  49. 구조적 예외처리(SEH) 기법(2)
  50. 구조적 예외처리(SEH) 기법(3)
  51. 파일 I/O와 디렉토리 컨트롤(1)
  52. 파일 I/O와 디렉토리 컨트롤(2)
  53. 비동기 I/O와 APC(1)
  54. 비동기 I/O와 APC(2)
  55. 비동기 I/O와 APC(3)
  56. 비동기 I/O와 APC(4)
  57. 메모리 관리(1)
  58. 메모리 관리(2)
  59. 메모리 관리(3)
  60. Dynamic Linking Libr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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